본문 바로가기
소비하는즐거움

셀린느 트리오페 라운드백 펄스 동글이 미니백 사이즈 탬버린백

by 시크한뷰티 2022. 11. 1.
728x90

셀린느 스트랩 라운드 펄스

트리오페 캔버스 & 램스킨

22년 10월 공홈가 99만원

 


지름 13.5cm에 폭 4cm로 아주 작은 미니백이랍니다. 참고로 손보다 좀 작아요. 미니백이 대세인 요즘, 그리고 핫한 브랜드 셀린느의 조합으로 인기가 대단한 제품이랍니다. 공홈에서도 백화점에서도 쉽사리 만나보기 힘든 제품이에요. 22년 10월 기준 99만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백화점 카드 할인 등을 잘 이용하시면 80만원대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21년 10월 공홈가 81만원이었는데 1년 만에 18만원이나 인상되어 버린, 인기 많고 몸값이 날로 높아지는 아이랍니다. 

 

가볍지만 세련된 룩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핫한 아이템 셀린느 스트랩 라운드 펄스 리뷰 시작할게요!

 

 

 

언박싱 Unboxing

 

저는 24S사이트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곳도 품절 soldout인 경우가 많은데, 운 좋게 재입고되었을 때 바로 구매했답니다! 구매하고 싶다면 보일 때 바로 사야지 품에 들어오는 가방이에요. 24S 구매하고 나서 일주일도 되지 않아서 바로 받아보았답니다. 

 

Celine bag box

 

24S 박스 안에 영롱하게 들어 있는 CELINE 하얀 박스. 고급스러운 재질에 검정 글씨로 새겨놓은 브랜드 네임에 마음이 참 설레었어요! 무려 가방인데, 박스가 작기는 참 작더라고요. 이 안에 가방과 스트랩이 모두 들어 있는 것이니 가방은 얼마나 작을까 궁금해졌어요! 

 

Celine Unboxing mini bag

 

브랜드 박스를 열면 더스트백이 들어있고, 그 안에 라운드백이 들어있답니다. 백이라는 말보다는 펄스라는 말이 어울리는 크기예요. 짜잔! 이렇게 열면 미니백 주위로 스트랩이 돌려져서 포장되어 있어요! 다른 브랜드보다 셀린느 트리오페 캔버스는 진짜 너무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트리오페 문양때문에 동글이를 구매한 것도 한몫했죠! 

 

Celine 트리오페 캔버스

 

 

캔버스 재질이지만 사피아노처럼 흠집에 강하기 때문에 관리가 용이할 것 같습니다. 때탈 걱정도 없고 생활기스는 충분히 견딜만한 재질! 그래서 더 인기가 아닐까 싶다. 

 

 

셀린느 트리오페 라운드 펄스 끈 조절

 

스트랩 길이는 드롭 50cm까지 가능한데 버클이 있기 때문에 키에 맞춰서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키가 크신 분들은 넉넉하지는 않겠지만, 그렇다고 보기 흉할 정도로 짧지도 않답니다. 

 

 

 

수납력

셀린느 동글이백 실사

크기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정말 작아요. 그렇지만 저는 외출할 때 폰, 립, 차키, 팩트 정도만 들고 다니기 때문에 이 정도면 충분해요! 제 핸드폰은 z플립이라 쏙! 수납이 가능하지만 일반폰의 경우 수납하면 지퍼가 잠기지 않아요. 

 

 

지퍼 잠금장치를 열면 내부에 플랫 포켓 1개가 있어요. 카드 같은걸 넣어서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삼성 페이를 주로 사용해서 카드는 비상용으로 한 장 정도 가지고 다니고 있는데 비상용 카드를 넣어두면 딱이겠어요! 

 

수납이 좋지 않아서 별로라는 분들도 꽤 있으신데, 제가 사용하기에는 크게 불편함은 없답니다. 사실 요즘 보부상보다는 불필요한 건 빼고 가볍게 다니는 분들이 많아서 가방 크기가 크게 아쉽지는 않을 것 같아요! 가벼운 외출용으로는 적당한 크기다 생각합니다! 아이들 등하원 하면서 맘룩에 이 가방 하나 크로스로 메고 다니면 꾸안꾸룩이 완성이 된답니다. 

 

Celine 로고

짐이 많이 필요할 경우는 에코백 등을 활용하고, 동글이는 가볍게 메고 수시로 필요한 것을 꺼내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답니다. 

 

 

 

코디룩

 

셀린느 라운드펄스 코디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에만 어울릴까 싶지만 의외로 만능으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오마이걸 유아의 착장처럼 캐쥬얼 룩에 가볍게 툭 메서 연출하는 것도 멋스럽고,
정장에 착용하면서 조금 더 가벼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답니다. 

 

트리오페 무늬 자체가 정돈된 느낌이어서 의외로 정장 또는 단정한 룩에 잘 어울린답니다. 예의 차려야 하는 자리에 가야 하지만 너무 무거운 분위기를 내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구하기 힘들고 매년 가격이 오르고 있는 셀린느 미니백, 라운드펄스에 대해서 리뷰해보았습니다. 브랜드 인기가 날로 높아져서 가격 인상도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미니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셔야 하는 Celine 탬버린백 리뷰 이상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