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링

2023-2024 겨울 네일 트렌드 Top4

by 시크한뷰티 2023. 8. 6.
728x90

겨울이 다가오면서 쌀쌀한 바람이 불고, 계절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네일을 변신해 기분 전환을 하시는 게 참 좋답니다. 겨울 네일아트를 하면서도 트렌드를 알고 하게 되면 올드하지 않은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기에, 트렌드를 알고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참 중요합니다. 
2023-2024 겨울 네일 트렌드는 겨울 느낌을 주는 동시에 끝 쪽에 약간의 화려함을 한 스푼 넣어주는 것입니다. 따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색조부터 서리가 내린 느낌까지 겨울 네일아트 트렌드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2023-2024 겨울 네일 트렌드 Top5

크게 다섯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어요. 작년서부터 이어져온 유행과 올해 새로 시작되는 유행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겨울 동안 꼭 한 번씩 시도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 크롬네일
  2. 파스텔색감
  3. 벨벳
  4. 마젠타 ('23 올해의 컬러)

 

 

instagram @ OPI / @chromenails_

크롬네일

작년부터 크게 유행한 네일입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유행하지만, 가장 잘 어울리는 건 바로 겨울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아주 인기있습니다.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얼음 네일을 하기 위해서는 살짝 투명한 밝은 펄 화이트, 블루스, 라일락 같은 시원한 톤의 크롬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즈골드 색상에 완전히 불투명한 네일을 하는 것은 따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동시에 겨울의 차가운 느낌까지 표현할 수 있어요. 이런 네일이 부담스러워 보이실 수도 있지만 막상 해놓고 보면 정말 아무 옷에나 잘 어울리고, 포인트 주기 딱 좋답니다. 검정 니트에 청바지 하나 입어줘도 세상 트렌디해보일 스타일입니다. 

 

 

@the_gelbottle_inc

 

파스텔색

봄에 더 인기있는 색상이지만 추운 겨울 손끝에 따듯함을 미리 담아보시는 것도 좋아요. 대신 너무 봄 컬러는 선택하지 마시고 블루 계열로 선택해서 겨울 느낌을 주시면서도 파스텔 색상 특유의 따듯함을 함께 가져가시는 것도 좋답니다

파스텔 색상은 나이나 이미지 상관없이 대부분 잘 어울리는 톤이기 때문에 선택하시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봄을 기대하는 마음과 추운 겨울을 즐기는 마음을 함께 표현한다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envystudiogt / @nails.by.priscilla

벨벳네일

전 세계적으로 겨울 되면 가장 인기있는 네일 중 하나가 벨벳네일입니다. 겨울에 필요한 아늑한 분위기를 담은 애메럴드 그릴이나 인기 있는 초콜릿 브라운 색상을 가장 추천합니다. 시크하면서도 반짝이는 네일은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직장인 여성들이 하면 전문적인 느낌을 확 살릴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에 꼭 해볼 네일중 하나입니다. 풀컬러가 제일 예쁘지 않을까 생각해요. 

 

 

 

@ nail.eldertree

마젠타

2023년 팬톤 올해의 컬러는 바로 '비바 마젠타' 색상이죠. 겨울에도 그 색상의 흐름은 그대로일 거예요. 오히려 겨울에 가장 빛날 수 있는 색상이 아닌가 싶습니다. 올해의 컬러답게 가장 트렌디하고 2023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어두운 겨울 옷과 잘 어울리면서도 포인트가 될 색상입니다. 

 

풀컬러 디자인도 세련되어 보이고, 풀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마젠타 색상을 섞은 네일 디자인을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예시 이미지처럼 금박을 살짝 섞어줌으로써 따듯한 느낌을 주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유광은 반짝이는 느낌으로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을, 무광네일은 차분하고 따듯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23-2024 겨울 네일 트렌드에 대해서 리뷰해 보았는데요. 네일이라는 것이 참 예쁘고 기분전환으로 좋은 수단이지만 올드한 디자인으로 하면 안 하느니만 못한 효과를 낼 때가 있어요. 디자인이나 색상 선택만으로도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올해의 트렌드 꼭 기억하세요. 색상선택만 잘해도 아주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것! 명심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