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일링

여자 명품 데일리 목걸이 TOP3

by 시크한뷰티 2023. 6. 22.
300x250

오늘 포스팅은 여자 명품 데일리 목걸이 TOP3에 대해서 써보려고 해요. 호불호가 강한 디자인보다는 대체로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중심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고른 제품은 20대부터 60대까지 누구나 착용가능한 디자인들로만 골라봤습니다. 

 

여자 명품 데일리 목걸이

제가 오늘 소개할 명품 쥬얼리중 평상시에도 착용가능한 목걸이를 중심 포스팅하려고 해요. 사실 제일 편한건 잘때나 샤워할때나 늘 빼지 않고 착용하고 있는 것이 좋지만, 그래도 오늘 소개할 제품중에는 습기에 장기간 노출되면 안좋은 제품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래가는 디자인과 사람들이 늘 선호하는 디자인 위주로 선정하다 보니 TOP 브랜드로만 구성이 되어 있네요. 

 

1. 샤넬 코코 크러쉬 라인

2. 디올 로즈드방 라인

3. 에르메스 샹달 라인

 

 

가격 : 490만 (23.6기준)

샤넬 코코 크러쉬 네크리스

코코 크러쉬 라인은 처음 출시되었을때부터 반지 목걸이 구분없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목걸이 디자인도 점차 다양하게 나오고 다이아몬드 갯수에 따라서도 느낌과 가격이 크게 차이나는 모델입니다. 

개인적으로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는 다이아 없거나 조금만 박힌 것이 예쁘고 편할 것 같아요. 

 

레이어드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중 하나입니다. 뒷고리가 세개 있기때문에 끈조절 가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예요. 볼드하지만 심플한 느낌으로 정장, 캐쥬얼 등 모든 룩에 이질감없이 잘 어울릴 모델입니다. 

 

가격 : 405만원 (23.6월)

 

이 제품은 데일리로 착용하기 아주 편한 제품입니다. 단독으로 착용해도 좋고, 심플한 디자인과 크지 않은 팬던트로 레이어드 매칭하기도 좋습니다. 화이트 골드 제품으로 여름에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하기 딱 좋아 보입니다. 

 

가격 : 848만원 (23년 6월)

개인적으로 제일 예쁘다 생각하는 모델이예요. 다이아 몬드가 중앙에 박히고 퀼팅 디자인이 감싸고 있어서 심플하지만 너무 단조롭지 않아서 원피스 혹은 세미캐쥬얼, 정장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캐쥬얼한 룩에는 살짝 이질감 있어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디올 로즈드방

행운의 별을 바람장미와 혼합해 정교한 여덟꼭지 별의 형태로 새롭게 디자인한 제품입니다. 무슈 디올이 행운의 별을 사랑했고, 그것을 빋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새롭게 해석해 디자인했다고 해요. 테두리는 라이스 그레인 브레이드 장식이 있고 팬던트는 움직임에 따라서 회전하기때문에 한가지 제품으로 바람장미 혹은 스톤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첫눈에 반할 디자인이죠. 이 제품도 중앙에 다이아가 한개 박힌 모델부터 여러개 박힌 모델까지 베리에이션이 존재하고 그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랍니다. 

 

화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원피스 혹은 가슴이 살짝 드러나는 옷을 즐겨입으시는 분들에게 잘 어울릴 디자인 입니다. 목라인에서 툭 떨어지는 팬던트가 여성스러움을 더욱 강조하고 있어요. 다만 티셔츠를 자주 입으시는 분들은 메달이 가려질 수 있어서 추천하지 않습니다. 

 

가격 : 343만원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이고 인기가 제일 많은 모델입니다. 스톤의 색상은 다양한데 핑크 오팔이나 화이트 자개 인기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강한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빨강, 검정, 청록 혹은 민트 색등이 있으니 본인 분위기에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단독 착용만으로도 존재감이 확실한 모델이예요.

 

 

 

에스메스 샹달 목걸이

여자 명품 데일리 목걸이를 논하는 자리에서 절대 빠질수 없는 샹달입니다. 파랑돌이라고 불리우기도 해요. 선박 앵커 체인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품인데요, 목걸이 반지 귀걸이 등 다양한 샹달 주얼리들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금으로만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샤워할때도 잠을잘때도 착용해도 귀찮음이 하나도 없는 제품이랍니다. 저도 데일리로 착용중이고 3년째 빼지 않고 데일리로 착용중이예요. 조금 짧게 착용해서 캐쥬얼룩을 입었을때도 살짝 보이게 착용해주면 단독으로도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충분히 내는 제품이랍니다. 

 

 


 

가방, 의상들도 좋지만 쥬얼리의 경우 한번 구매해놓으면 정말 평생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딸이나 며느리(좋아할진 모르겠지만..?) 물려주기도 참 좋구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