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하는즐거움

아페세 APC 에코백 로르 사용 후기, 노트북 가방으로 좋아요!

by 시크한뷰티 2022. 12. 14.
728x90

아페세 A.P.C
에코백 로르 Laure
반년 사용 후기

 

아페쎄 로르 토트백

아페쎄, A.P.C

Atelier de Production et de Création, 창작 & 생산을 위한 공방 이라는 뜻을 지닌 A.P.C 브랜드로 깔끔한 스타일이 제품이 많은 브랜드랍니다. 특히 생지 데님을 활용한 제품들이 많고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들이기도 하답니다. 20대 여성, 남성들이 들고 사용하기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핫한 컴템포러리 브랜드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생지데님류, 특히 청바지류는 특유의 핏으로 인기가 많답니다.

 

아페쎄 에코백 로르

아페세 에코백 로르

오늘 제가 리뷰할 아이입니다. 완전 애정템이예요. 매치스패션에서 구매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데, 주변인들 만날때마다 입이 마르지 않도록 칭찬하는 아이랍니다. 원래 에코백을 잘 사용하지 않아서 남편주려고 구매했는데 왠걸요? 제가 다 용하고 있어요.

 

 


원래 에코백은 편하지만 좀 후줄근한 느낌이 있다? 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그 편견을 싹 깨버려준 아이랍니다. APC 시그니처 소재인 생지데님으로 만들어졌고, APC 로고가 크게 써 있어서 그런걸까요? 왜이렇게 멋스러워 보이는 것인지..
길 가다가 에코백 들고 다니시는 남성, 여성분들 보면 APC 비중이 정말 크답니다.

 

A.P.C 에코백

 

남성분들은 다니엘라 제품을 많이 사용하시는데, 체구가 작은 저한테는 너무나 보부상가방일것 같아 로르를 선택했는데 정말 데일리로 딱 적당하답니다. 다니엘라 제품은 여행용으로 참 잘 사용할 것 같아서 지금 살까말까 고민하고 있는 모델이긴 해요. 다른 색상으로 하나 더 구매할까...?

스트랩이 길어서 숄더로 메기도 참 편하더라구요. 손목에 걸치고 다녀도 좋구요! 하지만 대부분은 숄더로! 숄더에 걸치면 모양이 살짝 틀어지지만 그게 바로 에코백의 매력 아닐까요? 너무 각잡혀 있다면 착용감도 안좋을꺼 같고 캐쥬얼하게 메고다니기 정말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아페쎄 로르 토드백 수납

수납력

로르는 아페쎄 에코백 중 작은 모델인데, 일반 에코백에 비해서는 널널한 사이즈랍니다. 30cm X37cm 사이즈로, 15인치 노트북 넉넉히 들어가고 지갑, 화장품파우치 넣어도 정말 공간 넉넉해요! 회사 나갈때 노트북 파우치에 넣고 APC 가방에 넣고 가는데 너무 좋아요! 투박한 노트북 가방 들고 다니는 것보다 세련된 APC가방 들고 나가는 것이 훨씬 더 예쁘네요.

 

 



핸들 밑에 조그만 보조 주머니가 있어서 이곳에 카드나 립을 보관해요! 다행히 벌어지는 타입이 아니라 물건을 잃어버린 적은 없지만 똑딱이 하나 달아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예전에 기저귀 가방으로 롱샴 가방을 잘 사용했는데, 다시 아기를 낳는다면 이 가방을 기저귀 가방으로 사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예요! 가볍고 수납 좋고 코디하기도 좋은! 그리고 무엇보다 후즐근하게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참 맘에 들어요!


 

코디

아페쎄 에코백 코디

캐쥬얼

청바지, 면바지, 치마 입고 후드나 맨투맨 입고 툭 걸쳐주면 캐쥬얼 코디 끝나죠!
편하지만 세련된 감각으로 젊게 입고 다닐때 필수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캐쥬얼 코디에 구름빵이나 에코백 많이 사용하는데 APC 에코백이 좀 더 경쾌한 느낌으로 착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세미정장

점잖은 룩에 에코백이라니? 하지만 의외로 어울리는 조합이예요. 슬랙스에 자켓입고 걸쳐줘도 예쁘고 여성스러운 원피스 좀 통 넓은 것으로 입고 툭 걸쳐주면 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조금 신경써서 입어야 하지만 너무 신경쓴 티 내기 좀 그런 모임들 있잖아요? 학교 엄마들 모임, 브런치 모임 이런 것들. 이런 모임 나갈때 셋업으로 여성스럽게 입어주고, 핸드백이 아닌 APC 에코백 들고가면 진짜 세련되보이더라구요. 신경을 안쓴것도 아니고 너무 대강 입고 나온건 아닌데, 뭔가 세련된 느낌!


 

휘뚜루마뚜루 메기 좋은, 남녀공용 아페쎄 에코백. 하나쯤 가지고 계신다면 활용도가 정말 좋으실꺼라고 생각해요! 대부분의 룩에 이질감없이 잘 어울리고, 가볍고 수납력 빵빵해서 거의 데일리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게다가 진한 색상이라서 쉽게 때타지 않아서 참 좋아요!!

댓글